“기분 좋은 꽃 향기 맡으며 생공적 쉼 누리세요.”
- 생활공작소, ‘생공적 쉼, 오늘도 쉼’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된 꾸까 플라워 클래스 성료
- 플라워 클래스 참여자 전원에게 핸드워시, 손 소독제 등 자사 제품 담긴 생공키트 증정
- 이외에도 운동회, 요가 클래스, 팝업 스토어, 숙박 브랜드 협업 등 쉼과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생공적 쉼, 오늘도 쉼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와 진행한 플라워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진행 중인 생활공작소의 ‘생공적 쉼, 오늘도 쉼’ 캠페인은 일상 속 바쁜 집안일로 인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이들을 응원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일원화된 쉼의 형태가 아닌 다양한 쉼의 모습을 기획하여 일상에 지친 누구나 스스로 토닥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헬로먼데이 성수일로점(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에는 공식 SNS를 통해 신청 선정된 총 10명의 고객이 참여했다.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침실, 거실, 서재, 테라스 등 쉼을 누릴 수 있는 공간 어디든 어울리는 센터피스 커리큘럼을 진행했다. 생활공작소는 클래스가 끝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자사 핸드워시, 손 소독제 등 생공적 쉼을 위한 생공키트를 증정했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꾸까 플라워 클래스는 매월 빠르게 조기 마감되는 인기 클래스로 신청자만 100여명이 몰려 인기를 실감했다”며, “정신없던 일상 속 자신을 잠시 내려놓고 가장 편안한 상태를 찾아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공작소 쉼 캠페인을 계속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공작소는 이달을 시작으로 가족, 연인, 친구끼리 쉼을 누릴 수 있는 요가클래스, 팝업스토어, 숙박 브랜드 등을 준비하여 다양한 쉼의 형태로 소비자와 소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