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활공작소 Sep 17. 2020

이번 추석엔 '이것'을 선물해볼까?

이번 추석엔 나 대신 선물세트 간다 전해라

소중한 이들을 비추는 둥근달, 시절을 함께 보낸 반가운 얼굴들, 멀리서 들려오는 덕구의 울음소리, 할머니, 할아버지의 낡은 품… 명절 하면 떠오르는 것들이 유독 그리운 올해.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온 명절이지만 세계를 뒤덮은 바이러스에 그리운 것으로부터 거리를 둬야만 해 속상하기만 하다. 


나처럼 아직 고향으로 갈지, 말지도 결정 못한 사람들은 거두절미하고 명절 선물을 먼저 고민해보자. 고향이 국내에만 있다면 명절 당일에도 한달음에 달려갈 수 있지만 선물은 아무거나 할 순 없으니까무슨 선물을 해야 할지 동공이 흔들흔들, 지진을 일으키는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생활공작소 핸드워시 선물세트


예컨대 추석 선물이란 경기와 유행에 민감하다잖나. 그래서 올해의 키워드인 ‘위생’에 딱 맞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바로 이제 막 자라나기 시작하는 어린아이부터 새나라의 어른이들까지 만족할 수 있는 핸드워시 선물세트! 핸드워시 500ml 용기 2개와 200ml 리필 4개, 손 소독제 55ml까지 넉넉하게 담았다. 



손 씻는 습관만 잘 길러도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는 귀에 딱지가 앉도록 들었을 터. 생활공작소에서 선보이는 핸드워시 선물세트는 어린아이부터 어른,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성분으로 만들었다. 특히 누를 때마다 나오는 풍성한 거품은 자꾸만 손을 씻고 싶게 만든다고. 비단 핸드워시라면 향도 빼놓을 수 없지. 상큼한 청포도향과 냄새만 맡아도 뽀송해지는 것 같은 파우더향으로 준비했으니 취향 껏 선택해보자.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인체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트리클로산, 파라벤, EDTA, 트리에탄올아민 4가지 성분이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생활공작소 핸드워시는 인체 적용 항균 테스트에서 대장균 99.9% 제거 효과를 입증받아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기까지! 어때, 좀 흔들리나? 



이번 핸드워시 선물세트는 이전에 비해 달라진 점이 있다. 조금 더 업그레이드가 됐달까. 바로 손소독제 55ml가 2개 더 추가됐다. 가지고 다니기 딱 좋은 크기의 휴대용 손소독제 역시 전성분을 공개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손 씻을 공간이 마땅치 않아도, 걱정은 말자. 가방이나 주머니에 넣어 다니다가 필요한 곳에서 칙칙- 뿌리기만 하면 되니까. 손뿐 아니라 위생을 챙기고 싶은 스마트폰, PC 주변기기, 장난감, 화장실 커버에 사용해도 괜찮다! 생활공작소 손소독제는 폐렴, 식중독, 화농성 피부질환 등을 일으킬 수 있는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쥐장티푸스균, 녹농균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는 테스트도 완료했으니까. 


의약외품으로 분류되는 제품인 만큼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향료 등 불필요한 성분은 넣지 않았다. 에탄올, 글리세린, 알란토인, 정제수로 딱 필요한 성분만 담았거든. 특히 글리세린과 알란토인 성분으로 피부의 보습을 책임진다고. 알코올 특유의 당김 없이 쾌적한 사용감을 선사하니 오늘도 칙칙!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게 해 줄게.

생활공작소 선물세트 손물세트


이번엔 집밥족, 홈쿡족을 위한 선물세트! 이름하야 손에 물 한 방을 안 묻히게 해 줄게, 손. 물. 세. 트 되시겠다. 일회용 수세미 2입, 1종 주방세제 2입, 고무장갑 2입 구성으로 주방에 핵심으로 필요한 제품들로 실속 있게 준비했다.


여보, 먹었으면 치워야지 주방세제

주방 필수템, 주방세제! 자주 사용하는 식기구를 씻어내는 제품인 만큼 아무 제품이나 사용할 순 없다 싶으면 바로 이 제품. 생활공작소 주방세제는 보건복지부에서 인증받은 1종 주방세제다. 게다가 베이킹 소다도 함유되어 있어 야채나 과일도 씻어 먹을 수 있다고.


과일이나 야채도 씻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순하면 설거지는 과연 잘 될까? 걱정될 텐데 걱정은 접어두자. 순한 성분으로 만들었어지만 역시! 베이킹소다와 천연 유래 성분 함유로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단다. 피부 보호 성분도 들어있어 자극도 적고, 환경부 산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규정한 환경 기준에 적합하다 판정되어 친화경 마크도 받았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지 않나?


소중한 손을 보호해 줄 천연 라텍스 100% 고무장갑


손물세트에 구성된 고무장갑은 천연 라텍스 100% 로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손에 착 감기는 착용감에 맞춤형처럼 느껴진다고. 탄력 있는 생고무로 만들어 온도 변화에도 변형이 적고, 설거지 시 미끄러짐을 방지하기 위해 손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있다. 정밀검사 및 라돈 테스트도 완료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자. 


사용하기 좋은 편리함과 착 감기는 착용감, 그리고 보기에 좋은 디자인도 빼놓을 수는 없겠지. 생활공작소 고무장갑은 그레이 색상으로 모던한 주방에도, 개성 있는 주방에도 잘 어울린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자극적인 성분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생활공작소의 슬로건이 디자인적 측면에도 고스란히 반영되어 있다고. 


까칠까칠한 수세미, 일회용이래용.


매번 사용하고 잘 말리지 않으면 냄새나는 수세미. 입으로 들어가는 식기구의 위생을 책임지는 만큼 신경 쓰며 관리해야만 한다. 그 걱정을 덜기 위해 손물세트에 함께 담겼다. 특히 환경호르몬 및 납, 카드뮬, 형광증백제 불검출 된 수세미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일회용 수세미는 양면 사용이 가능하다. 오래 조리해 양념이 누르거나 점도가 높아 힘을 주어 설거지를 해야 할 경우엔 까끌한 면으로, 액체류를 담은 접시나 흠이 생기기 쉬운 용기를 설거지할 땐 매끈한 면을 사용하면 된다.


한 장씩 톡톡 뜯어 사용하는 일회용 수세미! 빳빳하고 질긴 소재로 일회용이긴 하지만 잘 말린다면 조금 더 사용할 수도 있다. 단, 위생에 민감하다면 한 번 사용하는 걸 권장한다. 난 아무리 먹어도 설거지의 양은 적어 설거지 후에 청소하는 용으로도 활용하니, 참고하도록!




장기화된 코로나 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집안 살림이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높아진 관심만큼 좋은 구성으로 준비해봤는데 모두의 마음에 쏙 들었으면 좋겠다. 특히, 이번 추석 명절! 아직 마음을 담을 선물을 고르지 못했다면 부모님과 고마운 주변 지인들에게 슬쩍-, 선물하는 건 어떨까? 물론 뭘 주느냐 보단 역시 마음이 가장 중요하긴 하지만. 


선물세트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곰팡이! 냄새! 때! 싹 쓸어 버리는 싹쓰리 3 총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