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zzie Jun 23. 2018

모모의 생일파티

당시자만 괴로웠던 생일파티

오늘은 2년전 친구들과 자취집에서 함께한 모모 생일파티를 살짝 보여드릴게요. 모모의 생일은 10월 6일인데 할로윈과 가까워서 할로윈 풍으로 연출하려 노력했습니다! 절대 저희가 놀고싶어서 그런건 아닙니다.(진지) 캔으로 케잌도 만들고 이름도 오려 붙이고 모모용 할로윈 코스튬도 친구가 만들어줬던 모모의 2살 생일파티 :) 막상 모모는 캔 먹을 때 빼고는 별로 좋아하지 않은 것 같지만...

모모 생일 핑계로 파티장 만들기

사진에선 무너졌지만 참치캔이랑 다진 닭가슴살로 케잌을 만들었어요. 그 옆에 캔으로 데코하고, 캔들도 키고 풍선이랑 미러볼 등 다 친구들이랑 같이 준비해서 후딱했네요.

친구가 만든 모모 할로윈 모자
넥타이도 선물 받았...
백일사진 찍듯 앞에서 오뎅꼬치 흔들어서 얻은 컷
고양이 생일파티엔 미러볼 필수

이때 산 미러볼은 가족 생일파티 때 마다 잘 틀고있어요ㅎㅎ 모모는 캔 빨리 먹고싶어서 참느라 힘들어했지만 저희는 준비하면서 너무 즐거웠네요ㅎㅎ올해 모모 생일에는 엄마가 분명 떡 맞춰 주시겠죠? (엄마 보고있지?)

매거진의 이전글 코자는 모모는 기여웡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