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임재건 Jul 08. 2020

[가능하면 1일 1시] 소주 한 병

아버지는 소주 한 병이었다.

소주 한 병에
베란다에 빈병처럼 누운 아버지는

종종
혼자 아는 소릴 내며
방을 굴렀고

한껏 구르다
벽에 치이면
바득바득
이를 갈았다.

나는
그런 아버지를
소주 한 병을 비워 보고서야
조금 알았다.

- 소주 한 병

#20.07.08
#가능하면 1일 1시
#아버지는 소주 한 병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가능하면 1일 1시] 반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