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령 Jul 19. 2023

카르페 디엠, 지금 이 순간 찬란히 빛나기를

참 뜨겁고 아름다운 사람이었노라 

언제 떠나도 미련 없는 나이기를

어느 순간 증발해도 낯설지 않은 

지금 이 순간 가장 찬란히 빛나는

지금 이 순간 가장 뜨거운 내가 되기를


갑자기 떠나게 되더라도

참 뜨겁고 멋진 사람이었다고

차갑고 쓸쓸한 모습이 아닌

잔잔한 물결처럼 아련한 사람이었노라


뜨겁게 살다가 연기처럼 사라질지라도

지금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하며 살리라

오늘도 무사히 살아있음에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으로 살리라


언제 떠나도 미련 없을 삶이 되기를

나 오늘도 오직 오늘을 위해 살아야겠어

아직 오지 않은 미래를 애써 생각하지 않아

그저 지금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하리라


카르페 디엠

현재 이 순간에 충실한 내가 되기를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내가 되기를




작가의 이전글 이 삶의 최고기록을 달성하기 위해 움직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