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령 Jun 08. 2023

어제보다 예뻐질거야

어제도 예뻤고 오늘도 예쁠거야

창문을 활짝 열고

푸르스름한 하늘 바라보며

시원한 새벽 공기 듬뿍 마셔본다.

시원하다!


어제와 비슷하게 시작하는 오늘

아주 잠시 어제의 나를 생각해본다.

어제 내가 뭘 했더라?

오늘 뭘 하려고 했지?


이런저런 생각에 가슴이 벅차오른다.

무엇을 했고 무엇을 할 것인지 명확해진다.


이제부터 중요한 건 바로 이거다.

모든 상황에 있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직 이 생각으로 밀어붙이는 것!


내가 가장 좋아하는 말

그럼에도 불구하고!


최악의 상황도

최고의 상황도

무조건 이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한다.'


어제보다 예쁜 내가 되어야지

어제보다 멋진 내가 되어야지

오늘도 그런 내가 되어야지!


작가의 이전글 내가 매일 반복하는 것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