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푸른 담쟁이 Nov 18. 2015

나는 빗물

비 내리는 거리에서



한여름 뙤약볕

달구어진 지면 위에

한바탕 쏟아져 내리는 작달비

지친 너의 마음을 달래주는

나는 빗물


자신의 색을 잃어버린

도시의 회색빛 나무에

세차게 내리치는 채찍비

네 마음의 근심을 씻겨주는

나는 빗물


별 하나 보이지 않는

어둡고 적막한 밤에

조용히 다가와 속삭이는 보슬비

쓸쓸한 너에게 친구가 되어주는

나는 빗물


내리는 빗물을

넓은 가슴으로 품어

나를 가치있게 만들어주는

너는 나의 대지

나의 사랑


                             이정렬 ' 나는 빗물'


오랫동안 하늘만 바라보게 만들더니 하늘에 구멍이라도 뚫렸는지 매일같이 비가 내리네요.

어차피 내릴 비라면 사람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해 주는 고마운 비이기를 바래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눈 감으니 보이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