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린제리 May 30. 2024

Prolog: 6년 만의 기록

내가 다시 글을 쓰는 이유



2016년 여름을 마지막으로 글로써 나를 표현하는 것을 잠시 멈추었다.

사람들이 내 글을 좋아해 주고 공감해 주고, 내 글이 메인에 올라가고 인기를 얻을수록 나는 문득


내가, 내 글이 그럴만한 자격이 될까?


라는 생각과 함께, 나는 글 쓰는 것을 잠시 멈추기로 했다.



그렇게 6년이라는 많은 시간이 흘렀고,

내 삶에도 많은 변화가 생겼다.


결혼과 육아, 이직, 그리고 예상치 못한 삶의 날벼락…


나누고 싶고 기록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아졌다.


이제는 예전보다 좀 더 가볍게 나의 이야기를 기록해 보고 싶다는 생각으로

지금의 나의 이야기를 하나하나 기록해보고 싶어 져서 다시 글을 쓰기로 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