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Mar 03. 2016

나는 소유하고 싶습니다


태양도 부러워하는 

당신의 환한 미소를 

나는 소유하고 싶습니다 


솜털처럼 포근해서 

자꾸만 파고들고 싶은 넓은

당신의 포근한 가슴을 

나는 소유하고 싶습니다 


마음이 차가운지 

늘 싸늘하게 식어있는 

나의 손을 따뜻이 감싸주는 

당신의 따뜻한 손을 

나는 소유하고 싶습니다 


부드러운 커피 향처럼 

은은한 목소리로 사랑을 속삭여 주는 

당신의 목소리를 

나는 소유하고 싶습니다 


나에게 기쁨인 동시에 

삶의 이유인 

당신을 영원토록 소유하고 싶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를 슬프게 하는 것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