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Mar 03. 2016

너로 인해서 슬프다


나의 처음은

너로 인해 행복하였고


나의 마지막은

너로 인해 슬프다


너로 인해 사랑을 배웠기에

행복의 그네를 탔고


너로 인해

너에게서 멀어지는 이별의 배를 타고

그리움의 바다를 건넌다


너와 나의 사랑을 통한

행복은  우리 둘만의 특권이었지만


이별의 배에 탑승한 슬픔은

오직 나만의 것

네가 대신해줄 수 없는

나만의 그리움과 아픔에

나는 오늘도 슬프다


그리고

내일도 난 슬플 것이다

처절히 내 몫으로 남겨진  이별의 시간은

내 몫을 다하는 순간 끝나는 것이므로


언젠가는

나 혼자만 태워진 이별의 배가

긴 향해를 끝내고 멈춘다면

나의  길고 긴 이별의 여정도 끝낼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소유하고 싶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