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사랑에물들다 Oct 12. 2017

내가 주연인 오늘을 만들어 가요.


오늘이 다시 시작되네요

어제 다짐했던 오늘

어제 기대했을 오늘

어제 오지 않았으면 했지만

다시 찾아온 오늘

그런 오늘의 하루가 시작되었어요

내가 주연인 오늘은 우리는 어떤

이야기로 나의 하루를 만들어 갈지

기대하는 하루를 보냈으면 해요.




매거진의 이전글 인연의 장벽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