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calStitch Feb 18. 2019

이왕 출근할 거, 우리집같은 곳으로 출근하기로 했습니다

로컬스티치 3호점의 이야기

공과 사, 모두 편안한 곳에서 하고 싶어요


로컬스티치를 방문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10년 전만 해도 일하는 공간이란, 넓은 크기의 사무실에서 수십 개의 책상이 규칙적으로 놓여 있고 파티션으로 겨우 나의 영역을 사수하는 것이 전부였을 겁니다. 하지만 다양해진 산업, 직업만큼 사무실의 유형도 정말 다양해졌죠. 


로컬스티치는 기존의 방식이 아닌, 나만의 방식으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전엔 주어지는 사무실에서 일을 했다면, 이제는 내가 사무실을 선택하여 일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그만큼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잘 설계, 구성된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이죠.


로컬스티치 3호점은 편안함-이라는 니즈를 가진 분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우리집처럼 편안하고, 조용하며, 답답하지 않은 곳.


내 방, 내 거실처럼 쓸 수 있는 3호점의 고정석들을 소개할까 합니다.


실제로 가정집을 리모델링하여 만들어졌기에 나올 수 있는 3호점만의 현관 구조입니다. 



현관을 지나면 거실 같은 탁 트인 공간에 마련된 고정석들이 보입니다. 1년 내내 해가 잘 들어 창가에 화분을 키우기에도 제격입니다. 파티션으로 나누어진 사무실 책상을 답답해하시는 분들에게, 탁 트인 3호점의 고정석을 추천드립니다. 함께 회의할 일이 많은 2-3인 소규모 그룹이 쓰기 딱 좋은 자리죠.




업무 중 피곤하면 뒤에 있는 쇼파, 공실인 코리빙 공간에 가서 휴식을 취할 수도 있습니다. 3호점은 선택하시면, 당신의 일터에 폭신한 쇼파와 침대가 늘 준비되어 있을 겁니다.



보다 개인적인 공간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개인 책상이 마련된 204호를 추천드립니다. 204호의 고정석은 개인 책상으로 이루어져 있어, 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책상 바로 옆에 서재가 있어 업무할 때 필요한 책을 보관하기에도 제격이기에, 수납할 물건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3호점의 경우 ‘우리 집’과 같은 사무실 공간뿐만 아니라 정말 ‘우리 집’이 될 주거 공간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입주자의 경우, 공실에 한하여 얼마든지 주거 공간과 업무 공간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층엔 로컬스티치 멤버가 운영하는 카페 루아르커피바가 있어, 로컬스티치의 멤버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로컬스티치 3호점이 필요한 이유

‧주택가에 위치한 조용한 환경
‧우리 집과 같은 편안한 공간
‧업무 중 휴식공간이 제공되는
‧카페가 갖추어져 업무 외 이동거리를 줄일 수 있는


이 중 내가 원하는 공간의 조건이 하나라도 있다면, 로컬스티치 3호점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부담 없이 지점 투어를 신청해주세요.


▼ 로컬스티치 지점 투어 신청하기
https://localstitch.typeform.com/to/y32Kql


1년 365일, 언제나, 무료로 로컬스티치의 지점을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코워킹&코리빙 스페이스 로컬스티치 5호점-연남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