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호텔 중에서 엄선한 프로모션과 새로운 패키지 소식.
휘닉스 평창 윈터 올인클루시브
휘닉스 평창은 12월 4일 스노우파크 시즌 오픈과 함께 겨울철 미식여행을 떠날 수 있는 ‘윈터 올인클루시브’를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의 모든 직영 식음 시설(레스토랑 및 카페)을 제약 없이 마음껏 이용하면서 올겨울을 위해 준비된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이색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특히 ‘스노우빌리지’는 국내 최초로 스키 슬로프를 활용하여 눈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모은 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눈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통해 스키 및 스노 보드, 스노우빌리지 등 겨울 레저와 각종 부대 시설을 투숙 기간 내내 마음껏 이용하며 이번 겨울을 풍성하게 즐겨보자.
ⓘ 1577 0069 phoenixhnr.co.kr
윈터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겨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에는 3개의 객실 타입에서 각 1박을 기본으로 클럽 라운지 혜택과 딸기 빙수가 포함된 ‘겨울 풍경’ 패키지와 더불어, 다양한 구성과 혜택이 제공되는 ‘겨울 하루’, ‘겨울 휴식’ 패키지가 준비돼 있다. 아차산과 한강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비스타 워커힐에는 웰니스 사우나 입장권이 포함된 ‘윈터 이스케이프’와 리바의 파이브 스타 칵테일이 제공되는 ‘윈터 겟어웨이’가 마련돼 있다. 해당 패키지에는 비스타 딜럭스 룸과 더뷔페 조식이 공통으로 포함된다. 기간은 12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다.
ⓘ 02 2022 0000 walkerhill.com
설래(雪來)는 온도(溫島) 패키지
롯데호텔 제주가 내년 2월 28일까지 겨울 제주 여행을 위한 ‘설래는 온도’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조식, ‘카페 해온’의 스페셜 메뉴, 따뜻한 사계절 야외 스파 ‘해온’ 무료 이용 특전이 공통으로 포함된다. 커플형은 롯데호텔 제주의 향을 담은 디퓨저 1개와 페닌슐라 라운지 스페셜 메뉴 2인 1회, 패밀리형은 페닌슐라 라운지 스페셜 메뉴 4인 1회와 미니바 이용권, 키즈형은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R’ 입장권 1매와 키즈 샴푸&보디 워시 어메니티 1세트가 제공된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준비해온 선물을 호텔에 맡기면 산타클로스가 선물을 전달해주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준비돼 더욱 행복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다.
ⓘ 1577 0360 lottehotel.com/jeju-hotel
르 살롱 오퍼 패키지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 ‘르 살롱 오퍼(Le Salon Offer)’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웰컴 티,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1회와 함께 조식 뷔페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1일 최대 4식을 제공하는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Le Salon)’ 혜택이 포함돼 있다. 특히 저녁 6시부터 운영하는 해피아워 서비스에는 파스타, 해산물 요리, 스테이크, 랍스터구이 등 다양한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와인과 칵테일 등 주류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누리기에 최적이다. 가격은 1박 2인 기준 33만 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기간은 2021년 2월 28일까지다.
ⓘ 02 759 7311~5 lottehotel.com/seoul-hotel
윈터 다이닝 페스타 패키지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해피 홀리데이 인 뉴올리언스’ 콘셉트로 운영하는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에서의 다이닝과 칵테일 2잔을 즐길 수 있는 ‘윈터 다이닝 페스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오션 뷰의 스탠더드 객실과 함께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 저녁 뷔페 이용권 2인 및 뉴올리언스 스타일의 웰컴 칵테일 2잔이 포함돼 있다. 미국 남부 스타일의 다양한 씨푸드와 BBQ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더블루 뷔페 레스토랑에서 푸짐한 만찬을 즐길 수 있으며, 스코트라 라운지에서는 재즈 선율과 함께 정통 뉴올리언스 스타일 칵테일을 마시며 뜻깊고 풍성한 연말을 보낼 수 있다. 호텔 곳곳에 포토 스폿을 마련해 볼거리는 물론 즐길 거리도 더했다.
ⓘ 064 729 8100 ramadajeju.co.kr
편집. 전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