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6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창업, 리뉴얼에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일까요?
탄탄한 사업 계획도 중요하지만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디자인도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데요.
로고와 간판은 기업의 첫인상으로써 소비자에게 인식을 심어준답니다.
오늘은 로고부터 간판까지!
정말정말 합리적인 비용으로!!
라우드소싱에서 한~번에 해결해가신 의뢰자님들의
사례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본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40만 원에
7일 동안 30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cbk3068>님 축하드립니다~
의뢰자님은 사랑방 컨셉의 카페 로고와 간판을 원하셨는데요.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상징적인 심벌과
뉴트로 느낌의 깔끔한 스타일의 로고를 원하셨습니다.
이에 디자이너님께서는
다과와 이야기의 꽃을 피어나가는 공간이라는 컨셉을 살려
꽃 모양 소반으로 로고를 디자인해 주셨는데요.
이에 맞게 간판 또한 깔끔하게 디자인해 주셔서
브랜드 이미지를 대번에 나타내고 있습니다.
본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110만 원에
7일 동안 56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VOJ>님 축하드립니다~
의뢰자님께서는 모던한 느낌의 스시&그릴 매장의
로고와 간판을 의뢰해 주셨는데요.
기존 정통 초밥의 느낌이 아닌 모던한 느낌의 재해석을 원하셨습니다.
이에 디자이너님께서는 매장의 이름인 '후와후와'의
초성인 ㅎ, ㅇ 을 젓가락과 스시롤로 재해석하여 만들어주셨습니다.
간판 역시 모던한 느낌으로 진행해 주셔서 깔끔한 스타일의
로고와 간판이 탄생하게 되었네요.
오늘도 라우드소싱 디자이너 회원님들의 감각적인 포트폴리오를 살펴보았는데요!
다음에도 더욱 특별한 디자이너님들의 포트폴리오로 찾아뵐게요~
디자이너님들의 더 많은 포트폴리오를 만나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라우드소싱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