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Sep 27. 2021

[라우드소싱] 식품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제작

"일반회사에 디자인 의뢰를 하면 원하는 결과물이 나오지 않아 힘든 경우가 많은데

라우드소싱을 이용해보니 선택의 폭도 넓고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 의뢰자 kodi****님 -



"라우드소싱 두 번째 이용입니다. 한번 겪고 나니 왜 라우드소싱에서 하는지 알게됐어요."

- 의뢰자 czx****님 -



16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브랜드 캐릭터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고객과 친근감을 더하고 콘텐츠에 힘을 실어주는 캐릭터 디자인, 함께 보시죠!






피자헤븐

피자브랜드 캐릭터 제작



Q. '피자헤븐'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A. 피자헤븐코리아는 국내 피자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세계 피자업계를 이끌어 가는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어떤 캐릭터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귀여움, 친근함을 바탕으로 한 캐릭터였으면 좋겠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두 군데에서 모두 활용하기 좋았으면 합니다. 피자헤븐의 로고나 대표 컬러, 인물, 동물, 사물, 제품 등의 구애 없이 자유롭게 표현해주세요!





피자 브랜드 '피자헤븐'의 캐릭터디자인은 상금 200만 원에 10일 동안 29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참여해주셨습니다!

우승 디자이너 puxddo님 축하드립니다:D




Q. 어떤 의도로 디자인을 제작하셨나요?

A. puxddo 디자이너님 : 피자헤븐의 로고와 SNS, 홈페이지에 자주 사용되는 색들과 조화롭게 이루어지도록 색상을 구성했습니다. 캐릭터 외관을 둥글하고 귀엽게 만들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디자인 했습니다.



▼캐릭터디자인 포트폴리오 더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라우드소싱]간판디자인과 로고디자인 한번에 해결하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