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석류즙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패턴을 사용해 심플하지만 우아한 석류즙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흥국에프엔비'는 어떤 회사인가요?
A. 남녀노소 다 좋지만 특히 여성에게 좋은 석류를
40,50대 타켓층에 맞게 브랜딩하여 홈쇼핑에 판매되는 제품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석류이미지가 최대한 부각될수있는 디자인(40/50대 타켓)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 수용
(주)흥국에프엔비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5일 동안 38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붉은 보석'이라고 부르는 석류의 느낌을 보석의 느낌이 나는 패턴으로 표현하여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고,
특히 중년 여성의 우아함과 생기 있는 20대같은 느낌을 화사하지만 심플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브랜드명에 석류의 단순화 된 이미지로 석류 제품임을 한 번에 인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서체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레드 컬러를 주로 사용하여 석류의 느낌을 멀리서도 인식하기 쉽도록 하였으며,
직접 제작한 일러스트로 석류의 느낌을 표현하였습니다.
(원하시면 스톡 사진 이미지 대체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