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임신&출산관련 건강기능식품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세련된 일러스트로 표현한 건강기능식품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지엠팜'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지엠팜은 제약회사 신약 개발 출신의 전문 약사들로 구성된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입니다.
지엠팜의 첫 고객은 가족입니다.
인체 향상성 기능에 대한 근거 중심, 약학 데이터 분석을 근거로
우리 가족에게 필요한 제품을 연구합니다.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하는
가족 중심 지향의 건강 기능식품 판매회사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새로운 디자인을 원하는게 아닙니다.
제품 출시한 지 6년 정도가 지난 시점에서
새로운 기운을 넣어주고 쇄신의 차원에서 진행을 합니다.
기존의 디자인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지만,
좀더 화사하고 세련된 느낌을 만들어 줄수 있는
많은 디자이너님들의 많은 참여를 요청 드립니다.
(주)지엠팜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3일 동안 13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지엠팜의 건강기능식품, 더폴릭포 라인의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더헴철포우먼은 추후 동일컨셉으로 보완하여 전달예정입니다.)
지엠팜의 기존 라인들과 동일한 컨셉으로 전반적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느낌으로 진행했습니다.
제품명 부분의 말풍선이나 서체, 배경부 하트점선,
하단부 표시사항 배치 등 일부를 동일하게 유지하고자 합니다.
반면 키즈 제품이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제품이기에
일러스트 그림체를 기존보다는 조금 더 세련되게 끌어올리지만,
동화스러운 부드러운 느낌은 유지하며 진행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표시사항 텍스트의 기준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때문에 측면과 후면부 표시사항은 기존 것을 그대로 넣었으나,
텍스트로 작업을 새로해야 한다면 수정해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더 폴릭 마미& 대디 판매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