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비누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팝아트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비누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네이처프론트/STANKY'는 어떤 회사인가요?
A. STANKY는 '강하고 진한 향, 냄새'라는 뜻으로
격렬한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생활용품 브랜드입니다.
운동 전후에 리커버리, 체취 제거 등의 효과를 가진 비누를 먼저 출시합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생활용품 보다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 같은 결을 가져가고 싶습니다.
첨부드린 디자인 가이드를 참고해서, 제작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1. 주요 키워드는 '키치, B급, 남성적, 유쾌, COOL함, 스트릿브랜드, 스포티, 팝아트' 이며,
이를 표현할 수 있는 '빅풋, 예티' 같은 캐릭터가 있었으면 합니다(첨부파일 참고).
단, 캐릭터로 인해 유아용품처럼 보이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2. 핵심타겟은 '크로스핏, 주짓수, 격투기, 클라이밍 등
액티브한 스포츠를 즐기는 20대 초반 남성'입니다.
3. 가능하시다면 같은 디자인에 색상만 달리해서 몇 가지 제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네이처프론트/STANKY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6일 동안 18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핵심 타겟인 20대 남성들에게 어울릴만한 스포티한 디자인을 구상해보았습니다.
에너지 넘치는 캐릭터 디자인은 "리커버리 큐브"를 사용하게 될 강인하고 건강한 남성들을 의미합니다.
자신에게, 그리고 남자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STAKNY의 멋진 이미지를 자아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