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비타민제품 라벨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밝은컬러가 포인트인 비타민 라벨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HEALFIT(힐핏)'은 어떤 회사인가요?
A. HEALFIT은 유아시기부터 노년까지 건강한 삶을 지낼 수 있도록 돕는 기업입니다.
건강수명을 높혀 삶의 질을 향상 시키고 의료비지출을 낮춤으로써
최종적으로 기회발생을 통한 경제 상승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Q. 어떤 라벨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디자인의 컨셉은 두 가지 생각 중인데 읽어보시고
디자이너분께서 생각하시는 컨셉으로 만들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첫째는 밝은 색상에 의약품 느낌을 주는 것과
두번째는 어두운 색상에 신뢰감을 주는 느낌의 디자인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둘다 공통적으로 고급적인 느낌이 났으면 좋겠습니다.
HEALFIT(힐핏)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6일 동안 15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HEALFIT(힐핏) 비타민C 패키지 디자인 제안의 건
+ 라벨; 2가지(그래픽변화) + 단상자; 4가지(그래픽, 컬러배레이션)
힐핏 비타민C 판매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