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A: 중고거래와 새상품 쇼핑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8일동안
100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roseria>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바게트 Bagett>입니다!
바게트(Bagett) “중고거래와 쇼핑을 한번에! Bagett” 바게트(Bagett)는 “Buy and Get together”을 의미합니다.
새상품을 쇼핑함으로서 물건을 구매하는 buy와 중고거래를 통해 물건을 획득하는 get이 모두 가능한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바게트처럼 내가 원하는 모든 쇼핑과 거래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플랫폼으로서
든든한 브랜드로서의 의미를 담아 Bagett, 네임 제안드립니다.
Bagett 키프리스 상표등록 가능합니다. 도메인 Bagett.co.kr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본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9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어스>님 축하드립니다~
bagett_buy and get toge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