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May 03. 2022

차별성을 갖춘 브랜드 이름

브랜드 네이밍,

라우드소싱과 함께하면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STEP1. 네이밍 콘테스트



Q. 네이밍 콘테스트는 누가 개최했을까요?


A: 안녕하세요. 최근 이슈가 된 플라스틱쓰레기에 관하여 심각성을 느끼고 

일회용빨대의 대체품인 스테인레스,유리,실리콘 등 다회용의 소재를 가지고 저희만의 느낌으로 디자인하여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20만원에 8일동안

 58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SJUDIO>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Dot.e>입니다!


지구를 위해 일회용품을 끝맺는다의 의미와 다시쓰다의 

"다시"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네이밍입니다.





STEP2.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본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41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90s>님 축하드립니다~

귀여움에 중점을 뒀습니다. 추후 그래픽 수정 및 조정 가능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직관적이고 전문성이 느껴지는 가게 이름 짓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