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 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A: 식당 향후 프랜차이즈를 준비하기위해 식당 상호를 우선 공모합니다.
일본식 회덮밥 카이센동 전문점으로 우니(성게알)을 많이 쓰고, 30대 여성 고객이 많은 편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29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Name me>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COOKILY>입니다!
1. 브랜딩 스토리 및 전략 : 빠름 과 음식을 접목하여 재치있고 젋게 브랜딩
2. 네이밍 활용 방안 예시 : COOK. QUICKLY. COOKILY 딜리버리
3. 도메인 및 상표등록 검색 여부 : 사용가능, 쿡클리, 또는 쿡클리딜리버리
본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60만원에 14일동안 25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미쁘>님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