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 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A: 저희는 일상속에서 넘쳐나는 일회용품을 대체하는
다회용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온오프라인 판매업체입니다.
일상속의 각지점에서 환경에 커다란 영향을 주는 일회용품을 더이상 소비하지 않도록
지속 가능한 생활대안제품들로 구성하여 판매할 계획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77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바다>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LOOVE>입니다!
LOOVE는 'LOVE'에 'O'를 하나 더 넣어,
2개의 'OO'가 무한을 뜻하는 뫼비우스처럼 보이게 한 네이밍입니다.
귀사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제품들이
1)무한 사용의 다회용 제품이란 뜻과 2)환경을 사랑하는 제품이란 뜻입니다.
LOOVE의 카피는 '환경을 LOVE 한다면, LOOVE하세요.'입니다.
'LOVE'와 'LOOVE'를 활용하여 제품들의 지향점을 쉽게 전하고자 하였습니다.
본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60만원에 14일동안 60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wlsrb>님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