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May 10. 2022

회사의 개성을 보여주는 회사 이름 짓기

브랜드 네이밍,

라우드소싱과 함께하면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간판 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STEP1. 네이밍 콘테스트



Q. 네이밍 콘테스트는 누가 개최했을까요?


A: 붙박이장과 주방가구 및 원목 철제등을 이용하여 

자유로운 형태의 가구들을 제작하는 공장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부분인테리어와 아파트 전체리모델링을 할수있는 실력있는 회사 입니다.


아버지께서 30년 이어온 주방+싱크대공장회사를 40세에 사업을 이어받아 진행하려는데 

새로운 리네이밍부터 리빌딩하려고 하는시점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8일동안

 187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JINIgruond>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나다운가구>입니다!


아버지의 기업이기도 하지만 그 가업을 이어받아 새롭게 시작하시고자 하는 뜻을 담아 

"나다운"으로 네이밍 해보았습니다. 

대표님의 짧은 글에서 느껴지기로는 유행을 크게 따라가기보다는 

좀더 본인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강조하고 싶어하시는 거 같아요. 

부르기도 편하고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더욱 가지시라는 의미도 지닙니다.






STEP2. 로고 + 간판디자인 콘테스트



본 로고+간판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70만원에 8일동안 32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CORKSTUDIO>님 축하드립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브랜드 컨셉을 잘 반영한 상호 이름 짓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