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간판 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A: 붙박이장과 주방가구 및 원목 철제등을 이용하여
자유로운 형태의 가구들을 제작하는 공장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부분인테리어와 아파트 전체리모델링을 할수있는 실력있는 회사 입니다.
아버지께서 30년 이어온 주방+싱크대공장회사를 40세에 사업을 이어받아 진행하려는데
새로운 리네이밍부터 리빌딩하려고 하는시점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8일동안
187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JINIgruond>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나다운가구>입니다!
아버지의 기업이기도 하지만 그 가업을 이어받아 새롭게 시작하시고자 하는 뜻을 담아
"나다운"으로 네이밍 해보았습니다.
대표님의 짧은 글에서 느껴지기로는 유행을 크게 따라가기보다는
좀더 본인의 개성과 자유로움을 강조하고 싶어하시는 거 같아요.
부르기도 편하고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더욱 가지시라는 의미도 지닙니다.
본 로고+간판 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70만원에 8일동안 32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CORKSTUDIO>님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