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친환경 세탁세제 라벨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부드러운 컬러를 사용해 친숙한 느낌의 세탁세제 라벨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퍼스트칼라'는 어떤 회사인가요?
A. 내스킨은 친환경 천연세제 전문브랜드입니다.
내스킨은 We share the nature라는 슬로건을 통해서
말로만 안전이 아닌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만을 사용하고
피부자극 테스트완료, 전성분 공개는 물론 원산지까지 공개하며
고객들에게 신뢰성이 높은 브랜드입니다.
내스킨의 주력제품으로는 아이와 엄마가 함께 쓰는 천연비누와 세탁세제로
타겟층은 아이가 있는 3040여성입니다.
Q. 어떤 라벨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특성상 맘이든 제품의 경우 연분홍(or 베이비 핑크)가
메인 칼라(or 서브칼라)가 되었으면 합니다.
올이든(가족모두가 쓰는, 세척력 좋은)과 숲이든(수건전용, 푹식폭신한) 은
어떤 컬러라도 무방합니다.
단 3가지 제품간 통일성이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맘이든 칼라컨셉을 제외하고 상기 내용은 가이드라인일뿐이지
디자인은 디자이너 분들의 역량을 더 믿겠습니다.
(주)퍼스트칼라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4일 동안 20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순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의 특징이 잘 드러나는 라벨을 디자인하였습니다.
※ 직접 제작한 일러스트를 사용하였습니다.
※ 상업용 무료폰트와 산돌폰트를 사용하였으며, 산돌폰트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