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와 간판 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아요~
A: 3개지점 동시 오픈 준비중인 개인카페입니다.
홀과 배달을 동시에 하려고합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95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audghk>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Ur'm>입니다!
Ur'm Ur'm[어름]은 얼음을 읽는 그대로 표현한 명칭이며,
your moment 당신의 순간을 책임지는 카페를 표현하였습니다.
당신에게 시원한, 달콤한 어쩌면 편안한 힐링타임을 제공하는 카페를 표현하였습니다.
Ur'm[어름] 동일상표 없으며, 상표등록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본 로고 +간판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40만원에 7일동안 36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serene>님 축하드립니다~
커피잔을 들고 있는 펭귄의 형태를 통해 Ur'm을 상징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