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 + 간판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A: 수제라거맥주 전문판매점 개설후 전국 프렌차이즈화할 예정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49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esyne>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LAGERSPOT>입니다!
LAGERSPOT [라거스팟] Lager's Pot(라거 항아리)라는 의미로 수제라거의 이미지를 담은 이름입니다.
Lager Spot의 의미도 담아 25세에서 39세의 젊은 고객층을 타켓으로
열정적이며 시원한 화끈한 젊은 감성을 담아
젊은 감성이 자유롭게 분출하는 핫스팟으로의 이미지도 담은 이름입니다.
본 로고 + 간판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40만원에 7일동안 13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grimiartdesign>님 축하드립니다~
제안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라거스팟 만의
역할과 아이덴티티를 상징적이고 전문성있게 디자인하였습니다.
컬러변경및 수정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