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May 18. 2022

젊은 감성을 담은 수제맥주 상호이름짓기

브랜드 네이밍,

라우드소싱과 함께하면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 + 간판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STEP1. 네이밍 콘테스트



Q. 네이밍 콘테스트는 누가 개최했을까요?


A:  수제라거맥주 전문판매점 개설후 전국 프렌차이즈화할 예정입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49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esyne>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LAGERSPOT>입니다!


LAGERSPOT [라거스팟] Lager's Pot(라거 항아리)라는 의미로 수제라거의 이미지를 담은 이름입니다.

 Lager Spot의 의미도 담아 25세에서 39세의 젊은 고객층을 타켓으로 

열정적이며 시원한 화끈한 젊은 감성을 담아 

젊은 감성이 자유롭게 분출하는 핫스팟으로의 이미지도 담은 이름입니다.






STEP2. 로고 + 간판디자인 콘테스트




본 로고 + 간판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40만원에 7일동안 13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grimiartdesign>님 축하드립니다~



제안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라거스팟 만의 

역할과 아이덴티티를 상징적이고 전문성있게 디자인하였습니다. 

컬러변경및 수정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브랜드 가치를 담은 재치 있는 사명 짓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