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May 17. 2022

브랜드 가치를 담은 재치 있는 사명 짓기

브랜드 네이밍,

라우드소싱과 함께하면 더이상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 + 명함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STEP1. 네이밍 콘테스트



Q. 네이밍 콘테스트는 누가 개최했을까요?


A: 저희는 시작하는 신생기업입니다.

빌라 관리를 시작으로 많은 발전을 하고있는 회사이며 

세컨네임으로 소자본 창업 회사를 만들려고 합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35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런런스토리>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바지런한씨오>입니다!


바지런한씨오(bagirunhan CEO) 슬로건으로는 

"바지런한 씨오가 성공한다" /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달리는 씨오가 되자"를 제시해드립니다. 

바지런하다 어떤 일을 꾸물거리거나 미루지 않고 꾸준하게 열심히 하는 태도가 있다. 

CEO 총괄적인 책임을 가지는 최고경영자 

* 상호검색(키프리스)에서 '바지런한씨오'는 검색되지않습니다. 

* 네이버, 다음 상호검색에서 '바지런한씨오"는 검색되지않습니다.






STEP2. 로고 + 명함디자인 콘테스트


본 로고 + 간판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40만원에 7일동안 18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RAH>님 축하드립니다~



부지런한 씨오의 이미지를 형상화했습니다. 

웃고 있는 선한 인상의 일러스트와 둥글고 친숙한 서체를 통해 

편안함과 신뢰를 주는 디자인을 했습니다. 시안 선정시 수정 및 추가 작업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쉽게 기억나는 와플 가게 네이밍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