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라우드소싱에서 진행했던
브랜드 네이밍(브랜드 이름) 콘테스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네이밍 선정 후, 로고 + 명함디자인까지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아가셨는데요.
그럼 어떤 과정을 통해 진행됐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A: 저희는 시작하는 신생기업입니다.
빌라 관리를 시작으로 많은 발전을 하고있는 회사이며
세컨네임으로 소자본 창업 회사를 만들려고 합니다.
본 네이밍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30만원에 7일동안
135분께서 아이디어를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런런스토리>님 축하드립니다~
우승 아이디어는 <바지런한씨오>입니다!
바지런한씨오(bagirunhan CEO) 슬로건으로는
"바지런한 씨오가 성공한다" /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달리는 씨오가 되자"를 제시해드립니다.
바지런하다 어떤 일을 꾸물거리거나 미루지 않고 꾸준하게 열심히 하는 태도가 있다.
CEO 총괄적인 책임을 가지는 최고경영자
* 상호검색(키프리스)에서 '바지런한씨오'는 검색되지않습니다.
* 네이버, 다음 상호검색에서 '바지런한씨오"는 검색되지않습니다.
본 로고 + 간판디자인 콘테스트에는
총상금 40만원에 7일동안 18분께서 디자인 시안을 제출해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된 <RAH>님 축하드립니다~
부지런한 씨오의 이미지를 형상화했습니다.
웃고 있는 선한 인상의 일러스트와 둥글고 친숙한 서체를 통해
편안함과 신뢰를 주는 디자인을 했습니다. 시안 선정시 수정 및 추가 작업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