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신촌에 위치한 수제돈카츠 전문점
'카츠업'입니다.
카츠업의 로고디자인이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함께 보시죠!
카츠업은 수제생돈카츠 & 생면요리 전문점입니다. 대학가에 20대를 타겟으로 합니다. 우드트레이에 담겨 나오는 혼밥스타일입니다.
Fresh up! Volume up! Speed up! 을 모토로 합니다.
1. 제주생돈육으로 돈카츠를 매일 직접 만들고, 냉동면이 아닌 생면으로 비빔면, 소바, 우동을 정성껏 만듭니다.
2.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카츠 + 면 셋트를 판매합니다. 7~9천원으로 푸짐한 한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3. 키오스크 사용, 1인 정식 구성으로 혼자와도 빠르고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카츠업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200만 원에
78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owltek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카츠업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이렇게 탄생한 로고는 실제 카츠업의
공식 매장과 패키지, 공식 SNS채널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카츠업에서 활용될 로고디자인 계속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