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우리나라 주간 신문
'일요신문i'입니다.
일요신문i의 로고디자인과 명함 디자인이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함께 보시죠!
일요신문i는 대한민국 대표 주간신문 일요신문의 온라인 매체입니다.
오프라인 신문의 한계를 뛰어넘는 실시간 뉴스매체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일요신문은 20년 역사를 지닌 언론사로 자매지에는
시사저널 우먼센스 에쎈 베스트베이비 아레나 등이 발간되고 있습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일요신문i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120만 원에
77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gikecom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일요신문i 는 정보i가 유저들에게 바로 전달되는 다이렉트이미지를 형상화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신문이 가진 한계점을 보완하고 실시간으로 정보를 알려주는 매체의 스피드를 상징한 것으로
대표적 언어 아인콘인 말풍선을 모티브로 기획되었습니다.
대중적 이미지인 픽토그램형식을 취함으로써 일요신문i의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 Designer gikecom -
일요신문i 공식 홈페이지
출처 : 일요신문i 공식 홈페이지 (https://ilyo.co.kr/)
일요신문 구글 검색 모습
출처 : 구글 검색 엔진
이렇게 탄생한 로고와 명함은 실제 일요신문의
공식 홈페이지, 공식 기사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일요신문에서 활용될 로고디자인 계속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