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18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로고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메세지를 담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콜핑'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아웃도어 브랜드 (주)콜핑의 기존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한 신규 CI & 심벌마크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Red Color를 기반으로 아웃도어에 한정되지 않는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콜핑의 새로운 이미지를 표현해 주세요.
개발되는 CI와 심벌마크는 콜핑 대표 로고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콜핑 의류와 용품은 물론이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룩에도 접목될 예정입니다.
힘이 있는 형태와 균형적인 구조를 갖춘 디자인과 소비자를 향한 따뜻한 partnership을 조화롭게 표현할 브랜드 이미지 개발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Q. 어떤 로고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CI 방향성: 식물, 사물, 도형 등 형태 제한이 없으며 세련되고 가독성이 좋은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활용 범위 :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의 새로운 CI와 심벌마크는 콜핑의 브랜드 이미지로 사용될 뿐만 아니라 콜핑에서 생산하는 의류, 아웃도어 용품, 텐트, 캠핑용품 등은 물론이고 추 후 가족과 함께 입을 수 있는(ex.아버지, 아들, 손자가 함께) 패밀리 룩에도 접목될 예정입니다. 기존 콜핑 제품들을 참고하시어 힘이 있는 형태와 균형적인 구조를 갖춘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로고를 만들어주세요.
*선호하는 이미지: 네셔널지오그래픽, 모로타이,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