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글로벌 채소씨앗 수출 회사
'아시아종묘'입니다.
아시아종묘의 로고디자인이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함께 보시죠!
아시아종묘는 200여명의 임직원들이 불철주야 전 세계와 국내 영업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직원 모두 한마음이 되어 변화와 혁신을 외치고 있습니다. '기능성채소종자'를 육성하는 것으로
국내외 농가 소득향상과 전 세계인들의 건강증진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종자강국 실현을 목표로 아시아종묘는 경기도 이천시 생명공학육종연구소에서 매년 막대한 연구비를 투자하고 있으며,
지난해 7ha 김제민간육종연구단지에 과채류 전문 연구소를 조성하였습니다.
또한 농가에 고품질, 고순도 종자를 공급하기 위해 종자생리연구소를 만들고, 전남 영암군에 소재한 품질관리센터에서는 최첨단의 종자코팅 및 펠렛팅 시설을 도입중입니다. 아시아종묘의 발걸음은 국내에 머물지 않습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아시아종묘 로고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1000만 원에
221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serene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기존의 아시아종묘의 형태를 모티브로 심플하게 표현한 로고입니다.
- Designer serene-
아시아종묘 공식 홈페이지
출처: 아시아종묘 공식 홈페이지
아시아종묘 관련 기사
출처: 영농자재신문
이렇게 탄생한 로고는 실제 아시아종묘의
공식 홈페이지, 관련 뉴스에서 회사를 홍보하는 데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아시아종묘에서 활용될 로고디자인 계속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