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자인부터 아이디어까지,
크리에이티브 전문가 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우리나라 대표 은행
'한국씨티은행'입니다.
한국씨티은행의 캐릭터 디자인이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어떤 모습일지 함께 보시죠!
씨티은행은 1967년 한국에 첫 번째 지점을 개설하였으며, 2004년 한미은행과 통합되어 한국씨티은행으로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한국씨티은행은 200년이 넘는 역사와 160여 개국의 2억명 고객 등 세계적인 영업기반을 가진 씨티의 다양한 상품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높은 수준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기업투자금융에서 소매금융, 자산관리, 신용카드에 이르기까지 새롭고 혁신적인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가지고 고객의 금융을 지원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건실한 비영리단체와 협력하며 금융교육, 차세대교육, 여성, 다양성, 지역사회, 환경 분야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고 있습니다.
캐릭터 디자인 콘테스트
한국씨티은행 캐릭터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300만 원에
152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s2aee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캐릭터 디자인 콘테스트
- Designer s2aee -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한국씨티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한국씨티은행 관련 기사
출처 : 데일리한국
이렇게캐릭터는 실제 한국씨티은행의
공식 홈페이지, 공식 채널에서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답니다.
한국씨티은행 캐릭터 씽과 코잉도
계속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