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타이거 패턴의 강렬함이 돋보이는 제품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신진회관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신진회관 타이거 순대국은 직접 끓여낸 육수만 사용하며 깐깐한 재료 선별로 시작해 각 조리 과정마다 최고의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며 생산하고 있습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제품(팩) 디자인의 강렬한 이미지와 자부심을 나타낼수 있는 디자인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타이거 순대국의 네이밍의 직관적인 내용 요청 (이미지/글 상관없이 제품의 특징을 가장 잘 살릴 수 있고 눈에 잘 띄는 강한 개성 필요)
신진회관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8일 동안 24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직관적인 타이거 패턴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이미지를 살려 디자인하였습니다.
순대국과 수육국밥의 무드 차이를 노란호랑이와 백호의 이미지로 연상시켜 따로,
또 같이 중의적인 임팩트를 줄 수 있도록 고안하였습니다.
제품의 강점인 [국내산 돈사골 육수 100%] 멘트를 심볼화 하여
한번 더 강조함과 동시에 디자인적으로도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추후 심볼 컬러를 변경하여 매운맛, 순한맛 등 여러가지 맛 표현과 시리즈 구분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특징 설명란을 호랑이의 발 모양으로하여 분위기를 통일 시킴과 동시에 주목성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