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심리상담 어플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마음을 가볍게, 심플한 심리상담 어플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심리상담플레이스 심플 (Simpl)'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저희는 기술보증기금의 지원을 받아 플랫폼기반 심리상담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
스타트업 팀 심플(심리(마음) 플레이스)입니다.
저희 심플은 일반인들이 보다 쉽게 심리상담을 접할수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기획 및 개발중에 있습니다.
저희는 심리상담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심리상담소나 심리상담가의 정보를 쉽게 접하고
실제 상담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하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Q. 어떤 어플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1. 로고
- Simpl 앱의 로고지만 앱의 컨셉트나 주 사용 대상층이 이해 할 수 있고
흥미를 느낄 수 있을만한 디자인. 텍스트타입/그래픽타입 무관합니다.
2. 앱 페이지
- 메인 스플래쉬(앱실행시 뜨는 로고, 및 전체화면페이지)
- 로그인 화면
- 홈(지도위치기반)
- 상세조건검색 페이지(옵션,필터)
- 일정달력(예약완료시 뜨는 페이지)
3. 컬러
- 마음건강관련 플랫폼이고 주 사용 타겟층이 30대 중후반 학부모임을 감안하여,
친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주/부조색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심플 (Simpl)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8일 동안 26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