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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Aug 26. 2024

[아이디어 공모전] K2 Safety 숏폼 영상 공모전

K2 Safety 숏폼 영상 공모전




Q. K2 Safety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K2 Satety는 대한민국 NO.1 안전화의 자존심시장점유율 1위 브랜드, 2011년 이후 매년 연간 판매량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기업입니다. 완벽을 향한 끊임없는 열정, 표준 규격 그 이상의 안전을 실현하는 기술에 대한 자부심으로 앞으로도 대한민국 NO.1 안전화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전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


[공모 주제]

  - 안전이 필요한 현장에는 K2 Safety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안전을 지켜온 브랜드를 다양한 방식으로 소개해주세요.


[공모 일정] 

  - 공모기간 : 2024.08.12(월) ~ 09.29(일)

  - 결과발표 : 2024.10.09(수) *개별안내


[제출 형식]

  - 브랜드  분량 : 50 ~ 60초               

내용 : K2 Safety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개한 브랜드 영상 

- 안전화 분량 : 20 ~ 30초               

소재 : K2 Safety의 안전화를 소재로 활용한 영상    ※두 부문 중복 참가 가능 / 팀으로 참가 가능


[접수 방법]

  ① 부분 선택   

- 브랜드 / 안전화     

*두 부문 중복 참가 가능     

*참가 부문별 해시태그 추가 (#KS브랜드 / #KS안전화)

  ② 영상촬영   

- 세로형 (1080*1920)     

* 형식 자유

  ③ 업로드   

- 개인 SNS 업로드 (인스타그램 혹은 유튜브)     

* 모두 공개 + 필수 해시태그 추가     

* 결과발표일(10.09)까지 유지     

* 필수 해시태그 : #K2Safety숏폼영상공모전 #K2Safety #영상공모전 #안전화 #작업화 #워크웨어 #작업복 #공모전 #숏폼 #릴스

  ④ 메일 제출   

- [영상 원본], [참가 신청서] 메일로 제출     

* 제출 메일 : safety_mkt@k2korea.co.kr


[유의사항]

  - 제출된 작품은 반환하지 않으며,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은 주최사(K2 Safety)에 귀속됩니다. 

- 출품작은 주최사에서 홍보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시상 수준에 적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시상이 축소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출품작은 타 공모전에 출품된 적이 없는 출품자의 순수창작물이어야 합니다. 

- 출품작은 제3자의 저작권(음원, 영상, 사진, 폰트 등), 초상권 등 일체의 법적 문제가 없어야 하며, 향후 분쟁이 발생할 경우 모든 법적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 출품작이 지적재산권 침해, 표절 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수상 후에라도 판명될 시  수상은 취소되며 시상금은 회수됩니다. 

- 접수기간 내에 업로드 및 메일 제출의 접수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심사 및 시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단체(팀)로 응모할 경우, 시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됩니다. 

-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주최사에서 부담합니다. 

- 당사 사정에 의해 당첨자 발표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미 당첨자의 경우 별도의 안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 해당 이벤트 응모 시 자동으로 마케팅 및 SMS/이메일 수신에 동의 처리됩니다. 

- 위에 명시되지 않은 사안에 대한 권리는 주최사에 있습니다.


[문의]

  - ks@dovetorabbit.com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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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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