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라우드소싱]네이밍 전문가 인터뷰 편 PDF 무료 배포

by 라우드소싱
image_01 (2).png


안녕하세요, 라우드소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장님들을 위한 특별한 문서를 하나 담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성공하는 브랜딩 전략 가이드북 2편'입니다.


이 가이드북은 사장님의 사업 성공을 위한 밑거름인 브랜딩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의 튼튼한 기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주기적으로 새롭고 유익한 내용으로 시리즈를 이어가려 합니다.


10년 동안 진행했던 2만 건 이상의 라우드소싱 의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가이드북을 기대해 주세요!


*다운로드 받기 → https://bit.ly/3SIEdMR


<PREVIEW>

2편 : 네이밍 전문가 인터뷰

'완벽한 네이밍' 편


목차

1. '완벽한 네이밍'을 만나다.

2. 일상에서 크리에이티브를 쌓다.

3. 창업의 의미있는 시작을 함께하다.

4. 네이밍 셀프 체크 리스트


1. '완벽한 네이밍'을 만나다.
브랜드네이밍전문가_인터뷰_완벽한네이밍_01.png


Q. 안녕하세요, 간단하게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평일에는 평범한 직장인, 주말에는 브랜드 네이밍 및 카피라이팅 전문가 ‘완벽한 네이밍’입니다.


Q. ‘라우드소싱’에서 활동하시면서 지금까지 얼만큼의 상금을 받으셨나요?

지금까지 총 거래건수는 33건, 총 상금(수익)은 1,300만 원입니다.



3. 창업의 의미있는 시작을 함께하다.
브랜드네이밍전문가_인터뷰_완벽한네이밍_02.png


Q. ‘완벽한 네이밍’님만의 콘테스트 우승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노하우가 있을까요?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네이밍 작업을 하면서 이렇게 생각해 봅니다. 내가 의뢰자라면, 이게 나한테 정말 달가운 아이디어일까? 이 아이디어를 환영할까? 그저 상금을 위해서 브리핑 내용도 참고하지 않고 참여하는 작품은 의뢰자에게는 아무런 의미를 줄 수 없거든요.


내가 의뢰자님께 단 한 줄이라도
만족과 감동을 줄 수 있는 네이밍을 구상해보겠다는 진지함


작게는 소상공인, 크게는 기업이나 기관의 사업을 세상에 내보낼 때, 완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게 도와드린다는 책임 의식을 갖고 임하는 게 우승 실적과 상금도 얻어 가실 수 있는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우드소싱의 네이밍 전문가의 작업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다운로드를 받아보세요!

https://bit.ly/3SIEdMR


'성공하는 브랜딩 전략 가이드북'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다음 시리즈도 기대해 주세요!




*내 예산에 맞는 네이밍 견적 확인하기


*네이밍 의뢰 방법 보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토스(toss) 리브랜딩/새 로고,디자이너들의 의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