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도시락 상세페이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따뜻한 색감으로 식욕을 돋궈주는 도시락 상세페이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아이디그룹'은 어떤 회사인가요?
A. 편한한끼는 ‘재미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음식을 통해 목적을 달성하도록 돕는다’라는
USP를 기반으로 간편식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입니다.
식단관리 도시락 제품군을 시작으로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다양한 방면으로 소비자에게 간편하고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Q. 어떤 상세페이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제품, 패키지, 썸네일, 상세페이지를 통해 소비자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목적을 향해
편한한끼와 함께 가고 있다는 것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제작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주)아이디그룹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8일 동안 8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촬영 사진과 자연스러운 흐름을 위해 촬영본 사진의 배경색과 유사한
아이보리-베이지를 베이스컬러로 사용하였습니다.
포인트 컬러로는 오렌지톤이 약간 섞인 다홍색 컬러를 사용하였습니다.
아이보리-베이지와도 잘 어울리며 레드컬러는 식욕을 유발하는 컬러이기 때문입니다.
전체적으로 가독성을 중시하여 작업하였으며 폰트도 화려한 폰트 보다는
고딕계열 폰트를 사용하여 작업했습니다.
전체적으로는 화이트, 아이보리 배경을 사용하였으나 세트구매시 할인, 판매수량어필 및 리뷰영역은
다른 배경을 사용해 눈에 좀 더 띌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단의 썸네일 타입A는 보통 도시락의 썸네일이 도시락 패키지를 배치하는 구성이 대부분인데 비해
접시에 놓인 조리예를 보여줌으로서 음식을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며
비슷한 썸네일 사이에서 눈에 띌 수 있습니다.
타입B는 조리예와 도시락 제품을 균형감 있는 레이아웃으로 배치하였습니다.
사용된 폰트 및 이미지 등은 상업적 활용이 가능합니다.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디자인부터 제작/시공/출력까지 한번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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