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풋땅콩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고소한 풍미를 담다, 삶은 풋땅콩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로꼬로꼬'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전북 고창에서 62명의 농부와 함께 땅콩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황토밭에서 생산한 땅콩으로
기존 수입산 땅콩에 밀려 판매가 어려웠던 국산 땅콩의 소비를 높이고자
삶은 풋땅콩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20-60대 소비자에게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는
가독성이 좋고, 신뢰가 가는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친환경으로 농사짓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선택하시는 분들의 타겟층을 고민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삶아먹는 풋땅콩 자체가 생소하다보니
소비자들에게 건강하게 다가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비건 건강식으로 소비자 타겟팅하여 선보일 예정입니다.
로꼬로꼬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9일 동안 6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전북 고창에서 직접 땅콩 농사부터 시작해
마지막은 소비자가 쉽게 아이스 땅콩을 제공받는 일련의 과정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하여
따듯하면서도 정감 가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디자인에는 상업용으로 사용 가능한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제작했습니다)
수정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디자인부터 제작/시공/출력까지 한번에!
라우드 디자인-제작 100% 대행 서비스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