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이막창] 가락막창 영상 공모전
주식회사 봉이는 온라인에서 신선한 육가공품과 음식을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며, 신속한 처리와 안전하고 빠른 배송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만족을 제공합니다. 봉이막창, 청귤육가, 고수의 정육점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전국민 누구나!
[공모 주제]
- 가락막창의 차별화 된 장점을 표현한 모든 주제
- 가락막창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자유주제
- 가락막창을 먹으면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
[시상 내역]
- 총 입상자 14명(팀)
- 대상 (1팀) : 200만원
- 최우수상 (1팀) : 100만원
- 우수상 (3팀) : 30만원씩
- 장려상 (10팀) : 자사제품 중 10만원 상품권
※ 영상 제출 시 구매인증번호 첨부 해주시면 가락막창 구매 비용의 페이백 포인트 보내드립니다
[공모 일정]
- 접수 기간 : 24.12.20~25.01.20
- 결과 발표 : 25.01.30
[제출 형식]
- 영상 (avi, mp4, mov 중 택1)
- 필수 해시태그 : #가락막창 #봉이막창 #봉카트 #가락막창공모전
- 제출 내용 : 참가자명, 참가자 이름, 연락처, 원본 파일, sns 링크
[접수 방법]
-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 후 이메일 제출(전체공개)
- 이메일 : bongcart@naver.com
[심사 방법]
- 작품성, 완성도, 창의성, 대중성, 브랜드 적합성, 마케팅 활용도, 조회수 등을 고려하여 종합적으로 평가
[유의사항]
- 복수의 작품응모는 가능하나, 중복수상은 불가.
- 본 영상 외, 메이킹영상(NG영상, 팀 홍보영상 등) 또한 자유롭게 출품할 수 있음.
- 접수된 사항은 수정 및 취소 불가하며,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수상작의 지적재산권에대한 이용료는 시상금으로 대체하며,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 수상작과 관련하여 저작권, 초상권 등 법적 분쟁 발생 시 응모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수상작은 작품의 원본 파일을 반드시 제출 해야합니다
- 수상자는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의 모든 저작권, 소유권이 “주식회사 봉이”에 귀속됨을 확인합니다
(출품작 및 수상작은 추후 주최사의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음. )
- 영상제작 시 저작권 및 초상권 문제가 없는(혹은 저작권자의 사용승인을 받은) 소스를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추후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책임은 출품자 본인에게 있음.)
- 참가신청 기재 내용에 허위사실이 발견되거나 기 입상된 작품, 표절작품으로 판명될 경우
심사에서 제외되며, 시상 후에라도 수상자 선정 취소(시상금 전액 반납) 처리합니다.
- “수상자”는 AI를 통하여 작품을 제작할 경우 제출시에 AI로 제작한 항목(카피, 이미지, 제작, 영상등)을
공유하여야 하고, 이를 고지하지 않거나 차후 저작권에 문제가 생길 경우 “수상자”는 “회사”를 면책하고,
분쟁에 따른 모든 민형사상 책임질 것을 확인합니다
-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자를 선정하지 않거나, 수상금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심사내용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합니다
- 상기 내용은 주최사 사정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는 포스터 QR코드를 통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영상 제출 시 구매인증번호 보내주시면 페이백 쿠폰 발급 드립니다.
[문의]
- 이메일 : Bongcart@naver.com
- 인스타DM : www.instagram.com/bongyi_co/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기획자, 카피라이터, 디자이너 등 20만 명 이상의 전문가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어떤 아이디어 공모전이든 주최사에 대한 사전 조사를 반드시 해야 합니다.
주최사의 특성을 이해하고 아이디어의 방향성을 잡아야 수상의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공공기관, 대기업, 재단 등에 따라서도 달라져야 하기 때문이죠.
※네이밍, 슬로건, 문예 부문
주기적으로 개최하는 공모전이라면 이전 수상작을 참고하여 창작해 보세요.
작성 후에 지인에게 읽어보게 한 후에 피드백을 받아 보완하면 아이디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네이밍과 슬로건은 공모전 중 가장 적은 노력으로 수상이 가능합니다. 공모전 출품 경험이 없다면, 가벼운 공모전부터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쟁사 분석, 사용할 타깃 파악, 제안한 아이디어에 대한 의미 상세 설명은 필수입니다.
※마케팅, 사업전략, 정책제안, 논문, PT 부문
주최사 성격에 따라 문서 디자인과 레이아웃까지 달라지기 때문에 사전 분석을 꼭 해야 합니다.
ex. 공공기관의 경우 : 디자인보다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논리적인 설명,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ex. 사기업의 경우 : 기업 컬러를 활용한 올드하지 않은 디자인이 중요하고, 시장분석,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사진, 광고, 영상, 영화 등 콘텐츠 부문
수상작들이 보통 온라인에 공개되므로, 이전 수상작을 참고해 전체적인 퀄리티나 주최사가 선호하는 콘셉트를 파악해야 합니다.
제작을 위한 장비와 실력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다수 분포되어 있는 공모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여러 번 제작하고 출품해 보면서 실력을 키워나가다 보면 수상 가능성이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난이도가 높은 편이나, 실무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높아 수상할 경우, 취업이나 관련 직무에 도움 되는 유용한 포트폴리오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