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톤업크림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화사한 피부의 비결, 미친스킨 톤업크림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식회사미친스킨'은 어떤 회사인가요?
A. 브랜드 미친스킨(crazyskin)은 재밌고 쉽고 독특하며
세상에 없던 different&crazy한 화장품을 기획하며,
온라인 마켓에서 미친 리프팅팩, 미친크림, 맥주효모샴푸&헤어팩 등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습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1)컨셉 느낌이 묻어나도록 (톤업)
2)브랜드 컨셉에 맞도록 (자사몰 참조)
3)기존 제품과 연관성 있으면 더 좋구요!
주식회사미친스킨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18일 동안 11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톤업 크림임을 잘 보여줄 수 있는 ‘Black에서 White로의 변화’를 컨셉을 잡아 디자인하였습니다.
블랙에서 화이트로 바뀌는 듯한 느낌을 선을 통해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면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수정가능)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디자인부터 제작/시공/출력까지 한번에!
라우드 디자인-제작 100% 대행 서비스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