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8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수제호두파이 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전통과 감성을 담은 수제호두파이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윤호손수호두파이'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윤호손수호두파이'는 22년 경력 파티쉐가 일일이 손으로 반죽,
얇게 슬라이스 작업후 필링과 견과를 넣고 2시간 30분동안 구워냅니다.
얇은 파이크러스트에 필링과 견과를 함께 구워내기 때문에
타사 호두파이들과는 차별화 되어
바삭하고 촉촉하고 질리지 않는 단맛이 특징입니다.
2018년 고양시 디저트푸드 페스티벌에서 수상하였습니다.
저희 주 타겟층은 전연령대의 여성입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러프하게 추구하는 디자인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젊은 여성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디자인인 동시에
연령층이 높은 분들에게도 과해보이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주로 백화점에 입점해 판매를 하고 있어 주 고객층은 백화점 고객들입니다.
선물을 목적으로 구매하시는 고객님이 반 이상은 되며
한눈에 봐도 선물하고 싶은 고급스러움을 원합니다.
윤호손수호두파이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4일 동안 7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박스는 내용물이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가운데에 원형의 파이 형태로 공간을 내었고,
그 박스 위에 텍스트와 이미지가 인쇄된 종이띠를 끼우는 형태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띠지에 그려진 일러스트는 호두파이와 장인의 이미지를 연상하는 밀을 도식화한 일러스트입니다.
쇼핑백은 흰바탕 위에 이미지와 텍스트를 가운데 작게 배치해 깔끔하고 심플하게 연출해 보았습니다.
컬러는 다크한 dull 톤의 레드와 그린을 메인 컬러로
베리에이션하여 중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었습니다.
whitish 톤으로 보조색을 주어 깔끔한 느낌을 더하고,
옐로우 색상을 강조색으로 사용해 감각적인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8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디자인부터 제작/시공/출력까지 한번에!
라우드 디자인-제작 100% 대행 서비스로 해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