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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공모전사이트] 세븐일레븐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by 라우드소싱
제 32회 세븐일레븐 온라인 어린이 환경 미술대회




Q. (주)코리아세븐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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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코리아세븐은 편의점 브랜드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유통 전문 기업입니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와 다양한 상품을 통해 소비자 편의를 제공합니다. 롯데그룹 계열사로서 국내 편의점 산업의 성장과 혁신을 이끌고 있습니다.




Q. 공모전의 상세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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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모전 참여하기


[참가 자격]

- 전국 초등학교 1~6학년 학생


[공모 주제]

- "지구 얼음아! 녹지마!"


[공모 일정]

- 2025년 5월1일(목) ~ 6월13일(금)


[제출 형식]

- 규격 : 8절지 (272mm X 393mm)

- 소재 : 크레파스, 물감 등 미술도구를 채색한 작품


[접수 방법]

- [세븐일레븐 점포 방문 → 어린이 미술대회 QR코드 문의 후 접속]

* QR코드 스캔 후 미술대회 접수 페이지로 이동하여 참가자 정보 및 이미지 파일 첨부 등록

* 첨부파일 형식 : 이미지파일 (jpg.jepg.png) / 용량 : 10MB 이내


[유의 사항]

- 제출된 작품의 저작권은 참가자(수상자)에게 있으며, 주최사는 수상작을 전시,

마케팅, 광고 홍보, 상품 활용, 내부 회의자료, 기록물 등 상업적 - 비상업적 목적으로 독점적으로

무상 사용(복제, 공연, 전시, 배포, 변형, 편집(2차적 저작물 작성 포함)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수상자에 지급되는 상금은 창작물에 대한 포상과 함께 저작물 독점적 이용허락(상업적 활용 포함)에 대한 대가를 포함합니다.

- 수상작의 저작권 이용허락 범위, 기간 등 세부내용은 별도의 저작권 이용허락 동의서로 정하며

수상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만일 수상자 및 법정대리인이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수상은 취소되고 상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저작인격권(성명표시권, 동일성유지권 등)은 법령이 정하는 범위 내에서 존중됩니다.

- 제출된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표절이나 타 미술대회의 수상작품인 경우 수상취소와 상금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 접수 정보를 거짓 또는 오류 기재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또한 휴대폰 번호 오기재로 인한 참가상품 모바일상품권 재발송은 불가합니다.

- 주제와 상관없는 작품제출 시 수상에서 제외됩니다.

- 접수기간(5/1~6/13) 내 미술작품을 첨부하지 않을 경우, 접수가 자동 취소되오니 기간 유의 부탁드립니다.

- 해외 거주자 접수 가능하오나, 시상 및 참여 혜택은 국내 수령처 한정 증정됩니다.

- 수상 시 제세공과금 4.4% (현금)은 접수자 본인 부담이며, 제세신고 관련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 행사 내용 및 시상 내역은 주최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작품 이미지 파일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 수상작의 경우 수상자 최종발표 후 2주내 원본 실물을 ㈜코리아세븐으로 제출해야 하며,

제출된 원본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원본 미제출 시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 이메일 : drawingcontest711@gmail.com

- 카카오톡 채널 : 세븐일레븐 어린이 미술대회





✅ 공모전 참여하기






라우드소싱이 알려주는
공모전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라우드소싱은 ?


국내 전체 디자이너 중 80%가 이용하고 있는 공모전 플랫폼이에요.

10년 동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하고 운영해왔어요.

LG, 삼성 등 대기업부터 통계청, 행정안전부와 같은 공공기관, 중소기업까지

2만 건 이상의 공모전을 진행했답니다.




❗️참여 전 반드시 알아야 할 Tip 5



1. 브랜드가 추구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이해한 작품이 우승작으로 선정됩니다.

디자인적인 심미도도 중요하지만, 주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얼마나 이해하고 있는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이해도가 높을수록 작품에서 브랜드의 색상, 로고, 폰트 등과 같은 요소들이 자연스럽게 반영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공모전 참가 전에는 반드시 주최 브랜드의 웹사이트나 SNS를 참고하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방향성을 파악하고, 작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지 고민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2. 공모전에 출품 시, 작품 설명은 간결하면서 명확한 표현을 사용해야 합니다.

설명이 너무 길어지거나 어려운 용어를 사용할 경우, 주최 측 심사위원이 이해하기 어려워 낮은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3. 작품을 제출할 때는 지정된 출품 형식에 맞춰 제출해야 합니다.

파일 형식이나 용량 제한 등 요구되는 형식과 다를 경우 제출이 거절되거나, 심사 시 제외될 수 있으므로 공모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잘 따라야 합니다.


4. ★ 반드시 지정된 기한 내에 제출해야 합니다.

온라인 접수의 경우 공모전 마감 당일에는 많은 사람들이 접속하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제출 기한을 놓치지 않도록 합니다.


5. 작업 시, 스톡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 사이트에서 이미지를 구입했어도 공모전 출품작에 활용할 수 없습니다. 유료 스톡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수정하여 2차 저작물을 창작하더라도, 해당 이미지의 저작권은 여전히 이미지를 창작한 원 저작자에게 있기 때문입니다.

공개적으로 사용 가능한 이미지나, 자체적으로 창작한 이미지 등을 활용하여 작품을 완성하면, 출품에 필요한 저작권 문제를 우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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