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Oct 31. 2022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운 진티 생강원액 라벨디자인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진티 생강원액 라벨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잘 담은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데이터팜'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우리가 오래 즐겁고 건강하게 살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누군가가 필요합니다. 데이터팜은 그 ‘누군가'가 되어 여러분의 건강을 책임지겠습니다.

브랜드명 - 진:티

진티는 진짜 티(TEA)의 준말로, 건강을 생각하는 20-50대 여성분들을 타겟으로 데이터팜에서 런칭한 하위 브랜드입니다. 조미료, 화합물 등을 일체 넣지 않은 건강한 식음료만을 제품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Q. 어떤 라벨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컨셉

키워드 : 전통, 고급스러운, 묵직한, 세련된

국내산 토종 생강 70%와 유기농 아르헨티나산 설탕 30%만으로 만든 생강청입니다. 각종 화합물, 식품첨가물, 정제수를 포함하지 않아 생강의 진한 맛을 즐기고 싶은 고객을 타겟으로 제작했습니다.

“건강한 프리미엄 생강청”이 메인 컨셉입니다.

다크그린-올리브그린 컬러에 기반한 고급스러운 전통 느낌의 라벨 디자인을 원합니다. 생강청 색이 불투명한 고동색이라, 어두운 그린 컬러를 사용해도 눈에 띌 수 있게 금박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면 합니다.

‘감기 걸릴 때 마시는, 어르신들이나 마시는 생강청’ 이라는 고정관념을 탈피한, “선물하고 싶은 고급스러운 진짜 생강청"이 진티70 생강원액의 메인 키워드립니다.





데이터팜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7일동안 7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22개의 라벨 디자인 작품 중

'시오트'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Design by 시오트



디자인설명


한국 조각보 디자인을 접목시켜 전통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디테일한 요소 또한 한국적인 패턴 및 디자인을 활용합니다. 시리즈 음료 제작을 고려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색상은 올리브그린과 청록계열의 녹색을 추천합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