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건강기능식품 제품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독특한 형태로 눈길을 끄는 비타민 용기 디자인, 함께 보시죠!
Q. '(주)보뚜슈퍼푸드'는 어떤 회사인가요?
A. (주)보뚜슈퍼푸드는 전세계인들로부터 주목받는
해외 각국의 고밀도 고영양 식품들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슈퍼푸드 전문기업입니다.
Q. 어떤 제품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온 오프라인 판매시 눈에 잘 띄는 디자인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누구나 한눈에 보뚜의 제품임을 알아볼 수 있는 시그니처 제품으로 디자인 부탁드립니다.
- 주요 타겟층은 20~30대가 되지만 너무 어린 느낌은 피해주세요.
- 건강기능식품에 중점을둔 제품 디자인의 스토리도 필요합니다.
- 알약이나 연구소 플라스크 등 하이테크 바이오 산업 느낌도 참조 부탁드립니다.
- 시중에 나와있지 않은 형태이면 좋을거 같습니다.
(주)보뚜슈퍼푸드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36일 동안 69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69개의 제품 디자인 작품 중
kjw365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디자인 설명
'건강밸런스'의 전체적인 형상은 삼각형으로
균형 잡힌 밸런스를 형상화 하였다.
캡 부분의 커다란 라운드를 사용하여 보뚜슈퍼푸드를 상징하는
핑크 돌고래를 보는듯하게 디자인 하였다.
영양소는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가 발생한다.
예로 철분+비타민C, 코엔자임+오메가3, 칼슘+마그네슘,
칼슘+비타민D가 대표적이다.
'건강 밸런스'의 삼각형용기를 모으면 다른 형태의 사각형이 되므로
함께 섭취하면 시너지가 향상 된다는 마케팅적 요소로 활용할 수 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건강 밸런스를 디자인 하도록 유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