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우드소싱 Nov 23. 2022

고급스러운 홈케어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화장품패키지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잘 담은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리쎄코리아'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안녕하세요. 피부과 전문화장품으로 시작한 (주)리쎄코리아의 홈케어 브랜드 '데이리쎄'입니다. 400명이 넘는 전문 에스테티션이 함께 만드는 브랜드 '데이리쎄'는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매일 피부샵에서 관리 받은 것처럼 아름답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이제 180일 이상의 시료 안정성 테스트와 전제품 전기분해 미세 항균수 사용으로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데이리쎄 코스메틱과 함께하세요! (참고 페이지 : http://www.daylisse.com)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디자인 방향]


1. 홈에스테틱 제품에 걸맞는 고급스럽고, 깨끗하고, 전문적이지만 너무 무겁지는 않은 디자인

2. 타겟고객 : 30대~40대 여성

3. 샤이닝 볼륨피린 앰플의 포인트 색상 : 핑크색

4. 데이리쎄 제품의 아이덴티티인 물결무늬를 살리면서 좀더 단순화

5. 추후 나올 제품에도 포인트 색상변경 등을 통해 일관성 있는 라인업 전개가 가능한 디자인


[내용물]

- 내용물 : 1제 25ml 1개, 2제 5ml 1개, 스포이드 (투명 꼬깔) 1개


[특이사항]

1. 단상자 사이즈와 게또바시, 정품마감라벨, 꼬깔, 앰플병 2종의 형태 및 사이즈는 확정되었습니다. (첨부 파일 참조)

2. 사용법은 고객이 쉽게 알수 있도록 3단계를 이미지로 만들어 주세요.

- 1단계 : 2제 “볼륨피린 앰플” 을 개봉한 후 1제 “샤이닝 앰플” 의 병에 넣어주세요.

- 2단계: 혼합된 병을 충분히 흔든다.

- 3단계: 고깔을 이용하여 적당량을 피부에 발라주세요.


• 사용법 참고 (상세페이지 하단) : https://www.dayliss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8&cate_no=1&display_group=6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디자인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무엇을 디자인 해드릴까요?

데이리쎄 샤이닝 볼륨피린 앰플의 단상자 박스와 라벨의 디자인을 리뉴얼 합니다.


1. 단상자 포장 박스

2. 1제 앰플 (샤이닝 앰플 25ml ) 라벨

3. 2제 앰플 (볼륨피린 앰플 5ml) 라벨


박스 사이즈와 게또바시, 정품마감라벨, 고깔, 앰플병 2종의 형태 및 사이즈는 확정되었습니다.

고려하셔서 외관 박스 및 라벨 2종 작업 부탁드립니다.

• 해당 제품 사이트 : https://www.daylisse.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68&cate_no=1&display_group=6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디자인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리쎄코리아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31일동안 12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31개의 패키지 디자인 작품 중

'OAN'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Design by OAN


디자인 설명 


안녕하세요 깔끔함과 전문성이 돋보이는 데이리쎄 앰플 패키지 디자인입니다.

 데이리쎄의 물결무늬를 라인 그라데이션으로 리뉴얼하여 단순하면서 전문성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느낌으로 디자인했습니다.

 라인그라데이션은 면 그라데이션으로 바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레이아웃은 데이리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비슷한 이미지로 잡았습니다. 

타켓층인 젊은 세대의 눈에 띌 수 있는 깔끔하고 심플한 패키지입니다. 

자세한 부분은 피드백을 통해 수정드립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독특한 형태로 눈길을 끄는 건강기능식품 용기 디자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