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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Dec 15. 2022

소비자의 선호를 생각한
커피제품 로고와 파우치 디자인

"다양한 시안을 받아볼 수 있고 

제가 의도하는 디자인 컨셉을 잘 전달할 수 있다는게 참 좋더라고요."

- 의뢰자 leg0***님 -




"제가 했다면 나오지 않았을 멋진 디자인과 창의력에 감동받았습니다." 

- 의뢰자 sl0***님 -




20만 디자이너 회원과 함께 디자인 콘테스트 방식으로 외주를 진행하는 라우드소싱!

이번 포스팅에서는 실제 고객님들의 커피상품의 로고와 파우치 디자인 제작 사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소비자의 선호를 생각한 패키지 디자인, 함께 보시죠!






1. 이렇게 디자인 해주세요!



Q. '에피코인터내셔널'은 어떤 회사인가요?

A. 중국에서의 커피매출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기존커피상품라인과 차별화된 신제품 커피상품 라인을 출시하고자 합니다.



Q. 어떤 패키지 디자인을 원하시나요?

A. 첨부파일에 있는 중문3글자와영문 (铁丝提, TIESITI)을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중문이 영문보다 커야됩니다.(영문이 중문보다 글씨크기가 작을것)
빨간색의원형심볼?과 커피무늬는 무시해도 됩니다. (새로운브랜드로고를 만들어주세요)
커피는 맛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스티커작업이 필요합니다.
스티커를 이용해 여러가지 맛을 붙여서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해주세요.
위치와 크기는 상관없으니 세련되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디자인부분에 있어 골드컬러나 레드컬러등을 (화려해도됨) 이용하여 눈에 확 띄는
(커피잔이나 커피등의 디자인이 완전 돋보이게)
지금까지 커피디자인과는 조금 다른 신상품 디자인을 원하고 있습니다.




에피코인터내셔널의 디자인 콘테스트는

22일 동안 14명의 디자이너님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2. 우승작이 선정되었습니다!





의뢰자님께서는
14개의 패키지 디자인 작품 중
BRAND_메이트 디자이너님의 작품을 우승작으로 선정하셨습니다!






Design by BRAND_메이트



디자인 설명
커피향기가 올라오는 형태를 추상적으로 표현하여 텍스트 로고를 제작하였고,
로고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물방울 모양의 형태로 파우치에 포인트를 주어
브랜드의 통일감을 살렸습니다.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빨강, 골드를 이용하여 중국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럼 다음 이 시간에도 
라우드소싱의 다양한 디자인을 소개해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20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라우드소싱에서 
놀라운 크리에이티브들을 경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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