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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라우드소싱 Sep 03. 2021

정원삼 편: 브랜드 캐릭터는 어떻게 만드는걸까?



안녕하세요! 16만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디자인플랫폼, 라우드소싱입니다:D 

이번 포스팅은 라우드소싱의 성공사례를 소개해드리는

'Brand with LOUD' 입니다.


오늘의 브랜드는 건강을 담은 홍삼브랜드

'정원삼'입니다.


정원삼의 브랜드 대표 캐릭터가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업으로 탄생했답니다.


앞으로 정원삼을 이끌어 갈 귀여운 캐릭터는

어떤 모습일까요?




1. 오늘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면역력 지킴이


사진출처 : 정원삼 유튜브 공식 채널


네이처가든의 홍삼브랜드인 정원삼은 아름다운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정직한 홍삼 제품입니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연령층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2. 어떤 콘테스트를 열어주셨나요?

정원삼을 친근하게 알릴 수 있는 캐릭터를 디자인해주세요!



정원삼 캐릭터 디자인 콘테스트는 총상금 1,000만 원에

253명의 디자이너님께서 시안을 등록해 주셨습니다.

우승작으로 선정되신 CUDDLY creative 디자이너님 축하드립니다~





3. 우승디자인을 소개합니다.

Design by CUDDLY creative



홍랑이는 힘과 용기를 상징하는 "호랑이"와 하늘이 내려준 홍삼인 "천삼"을 활용하여 디자인하였습니다. 

친근하고 흥미로운 분위기를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각 부분별 의미를 담아 제작되었습니다.

브랜드 제품의 핵심인 인삼의 의미를 담아내어 인삼꽃을 활용해

 홍랑이의 뽀글 파마머리로 연출하였으며 단순히 꽃이 부착되어 있는 것이 아닌 

홍랑이의 감정을 나타내주는 매개체로서의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천삼의 "천"자를 활용하여 호랑이 무늬를 나타내며 

올망졸망한 이목구비를 통해 젊은 새대 층의 호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귀여운 몸매를 통해 심플함과 동시에 완성도를 더해 디자인하였습니다.

강렬한 색감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무뚝뚝한 표정을 가진 홍랑이는 귀여운 이목구비 탓에 호랑이임을 망각하고 멋모르고 쓰다듬다가 큰코다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 Designer CUDDLY creative -






4. 디자인을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실제 사용 중인 모습을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라우드소싱 디자이너님의 작품이 실제 브랜드에서 활발하게 쓰이고 있답니다!

홍랑이는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곳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보여줄 새로운 활약도 기대되네요!�



STRONG POINT

라우드소싱과 함께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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