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성재글작가 Sep 12. 2019

사랑한다 그리고 믿는 항상 널 생각한다.

사랑도 배워야 한다. 예쁘고 올바른 사랑을 하기 위해선.

나는 너를 사랑한다.
예쁘고, 멋있는 모습뿐 만 아니라 실수하고 넘어지지만 다시 일어나려는 너의 열정과 노력 모든 것을 사랑한다는 말이다.

나는 너를 믿는다.
지금의 모습에 너는 만족하지 못할지라도 나는 너의 가슴속에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믿는다.

나는 너를 생각한다.
좋은 것을 볼 때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그리고 밤하늘을 뒤덮은 더 별 무리들을 볼 때면 나는 너를 항상 생각한다.

이처럼 너는 누군가에게 참 소중한 사람이다. 때
로는 용기가 되기도 하고, 또 가끔은 거울이 되기도 하는 소중하고 예쁜 사람이라는 말이다.
성재글작가, Instagram@love_3377

매거진의 이전글 사랑 할 때 알아야 할 것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