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성재글작가 Jan 16. 2020

자전거로 6주동안 백두대간을 종주합니다.난

스물아홉 처음으로 나 자신에게 도전한다.

6주간의 자전거로 백두대간 종주를 응원해주세요.
-
1. 자전거로 6주동안 백두대간 종주
2. 7개의 명산 등산 (설악산, 오대산, 태백산, 소백산, 속리산, 덕유산, 지리산 )
3. 통과하는 시, 군 28곳. 오르고 넘어야 할 고개 약 60개 (후원하신 분의 업체명과 로고를 플랜카드로 제작하여 적극적인 마케팅 홍보)
4. 매주 sns업로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5. 동기부여와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키는 다큐멘터리로 제작 소요기간 약 한달.
6. 후원금, 스포츠 용품 협찬 500만원 모금:
352 1032 8719 03(농협)
-
안녕하십니까 sns작가 김성재 입니다. 2020년 조금은 무모할 수도 있는 저의 도전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2월 5일 자전거를 타고 백두대간 종주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분명 쉽지 많은 않을 것 입니다. 어쩌면 지금까지 살아온 저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울 수 있고 힘든 도전이 될 수도 있을 것 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무엇이든 부딪쳐보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저는 지금까지 늘 부담을 피하고, 쉽게 포기하는 사람으로 지낸적이 많았습니다. 아이티에 해외봉사를 다녀오기 전까지는  정말 약한사람이였죠.
그래서 강한척하고 아는척하며 살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 도전은 제게 정말 특별합니다. 저는 무릎수술을 두번 했습니다. 한번은 스키사고, 두번째는 작년 아이티 해외봉사에서 권총강도를 만나 사고가 나면서 입니다. 현재 저의 왼쪽 무릎에는 인공인대와 자가건(저의 다른 인대)이 삽입 되어있고 나사못이 4개나 박혀 있습니다.

하여 국토종주 기간도 일반인보다 일주일을 더 잡았고 현재 재활치료와 체력관리에 온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제가 백두대간 국토종주를 하기 위해서는 자전거용품, 수리, 숙박, 식사 등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하여 저의 꿈을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이런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백두대간을 종주하기 위해서는 7개의 명산, 60개의 고개, 28개의 시군을 통과해야합니다. 그때마다 저는 저를 후원해주신 분들의 업체명과 로고를 플랜카드로 제작하여 기념사진을 찍어 매주 글로 소개하며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할 것입니다.

또 정상적인 다리도 아니고 추위와 싸워가며 하는 도전이기에 백두대간 국토종주가 끝났을때 영상과 사진으로 도전과 동기부여가되는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하여 전 세계에서 최고로 멋진 다큐를 만들어 많은 이들이에게 힘이 되고 또 후원사의 업체가 알려지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저의 꿈을 응원해주십시요.
결코 가치없는 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후원금액은 자유롭습니다.
-
후원문의: 010-3129-9872
후원금액: 5,000,000원

작가의 이전글 참 감격스럽고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